수출입 보세(포워딩) 배송 지입차량 상세안내
- 근무시간 : 하루 10시간 (주 5일 근무, 실제 운행 시간 7시간)
- 업무 : 수출입보세 화물운송 위주
- 상하차 시간 : 오후 12~16시 사이 상차하여 익일 오전 10시 이전 하차함
- 출근지 : 인천,경기,서울 (천안,대전,대구가능)~ 부산
- 운행구간 : 인천.경기,서울 ~ 부산항만(북항, 신항)
- 휴무 : 토,일,국경일,하계휴가
- 차종/연식: 07년 4.5톤 윙바디 축차 (연식 07년~12년까지 선택가능)
- 제공사항 : 유가보조금,부가세
수익구조 분석
- 한 달 주5일 20일 만근 근무시 기준
* 월 매출 1,000만원
-1회 왕복운임 : 100만원선(하행60만원,상행40만원)
-10회전 왕복운행 기준임
* 매출 대비 경비 지출 50% (유류비,도로비,지입료,보험료,차량유지비 등)
* 전액 현금시 수익 : 500만원+유가보조금(매달 50만원)+@
* 전액 할부시 수익 : 320만원+유가보조금(매달 50만원)+@
차량 인수금 : 6,700만원
- 차량인수금=차량가+등,취득세+보험료+영업용넘버비+분양수수료
☞문의 : 동도물류운수 물류분양국 전광욱소장 010-6304-6518
장점 및 상세내용
- 하루 하행, 하루 상행 편도 운행이기 때문에 시간에 쫓기지 않아 안전운전이 가능합니다.
- 당사에서 배차.급여.행정까지 일괄처리하는 운수회사라서 믿을만합니다.
- 왕복 상,하행 100% 배차 합니다.
- 배차는 서울본사와 부산지사를 통해 매일 오전 진행됩니다.
- 수출입 보세 물량은 사계절 큰 편차 없이 꾸준하고 비수기가 없습니다.
- 부산지사 현지 배차로 상대적으로 적은 수도권 상행 물동량을 충분히 확보하고 있습니다.
- 일머리가 단순하여 60세 넘어서도 장기근무가 가능합니다. (지게차 위주작업)
- 길에서 낭비되는 공차거리가 적습니다. (타 지입차에 비해서 유류비가 적게 사용됨)
- 장거리지만 다음날 하차 하기 때문에 수면 및 휴식을 취하며 운전 가능합니다.
- 주5일근무, 국경일 휴무 등으로 지입차를 운전 하시면서도 여가생활이 가능합니다
- 추가 수입을 원하시 토요일 별도수입 가능합니다
- 외곽 및 고속도로 위주 운전이라서 초보자 가능하고 운전 연수 실시 합니다.
- 차량은 07~12년식 선택가능하며 모두 증차분입니다.
- 현재 운행중인 60여대 차량의 평균 수입은 850~1,100만원선 입니다.
- 상기 모집 차량은 모두 증차분입니다.
- 4~6월중에는 수입과일 물량으로 인해 야간배차도 실시합니다.
- 수입과일 배차 추가로 주3회 왕복*4주 매출 1,200만원도 가능합니다.
★ 원하시는 분은 가계약금 없이 선탑 가능합니다.
선탑후 신중히 고려하여 결정하셔도 됩니다.
★ 인천.경기,서울(천안,대전,대구거주자가능)출발해서 부산항 왕복짐입니다
문의
오늘 인터넷 서핑중 당사가 직접 배차 분양하는 부산 왕복 수출입보세화물에 대한 내용이 있어 몇 글자 적습니다.
아마도 당사 분양 차량 상담을 받은 분 같은데 (음... 제 손님은 아닙니다.) 지입관련 인터넷 카페에 이 분양건에 대한 문의를 올려 놨더군요.
문의하신 분의 요지는 분양 회사에서 말하는대로 현재 60대 이상의 차량이 정말 운행중인지, 앞으로 60대 가량 더 증차를 한다는 말이 맞는지, 회사가 제시하는 수익이 가능한지 등이었습니다.
이 질문에 댓글을 보니 예상대로 불신이 가득한 댓글만 달려 있더군요. ㅎㅎ
\'100% 허위 과장 광고다\'
\'이런 광고는 쳐다보지도 말아라\'...
더 기가 막힌 표현도 있지만 서로 싸우자고 드는게 아니니 더 이상 옮기진 않겠습니다.
비단 지입일뿐만 아니라 인터넷 공간에서는 어느 특정한 사안에 대해 일반적으로 비판적인 목소리가 더 큰 편이니 그려러니 합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시는 분의 입장에서는 큰 돈이 들어가는 일종의 개인 사업이기에 심사숙고 하고 여기저기 도움을 구하는 것이야 당연하겠지요.
제가 단지 아쉬운건 조금이라도 회사와 일자리에 대해 확인해 보시고 그런 부정적 의견을 표현해 주시면 참 좋지 않을까 싶다는 점입니다.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당사 분양건에 대해 문의했던 분은 이 일을 포기하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결정이야 본인이 알아서 잘 하셨겠지만 혹시라도 수출입화물운송 일이 딱 제격이었을지도 모르는 분이 지나치게 왜곡된 정보 때문에 그 일을 포기했다면 당사자에게는 조금 아쉽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서 당사에서는 수출입화물 분양을 문의하시는 분들에게 가능하면 직접 내사 하셔서 상담을 받으시라고 권합니다. 위에 예와 같이 그렇게 큰 차 60대가 과연 운행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점을 직접 확인시켜 드리려는 부분도 있기 때문이지요.
사실 현재 동도물류 수출입보세화물 증차분의 진짜 고민은 따로 있습니다.
바로 차량 구하기가 어렵다는 점입니다.
배차와 증차 계획에 비해 당사 분양 조건에 맞는 화물차 매물이 많지 않아서 차량을 구하느라 백방으로 뛰어다니기에 바쁘다고 합니다.
아무튼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궁금한 사안은 꼭 눈으로 확인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동도물류 당사 배차실 전경을 전격 공개하면서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하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