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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급제(200) 기사와 지입차(350) 제의를 동시에 받앗습니다..

분류 : 지입차정보등록일 : 2008-10-18

저로서는 선듯 결정을 내리기 힘든데 조금 도와 주십시요 ...
차량은 2.5톤화물인데 어떤게 나을지 ;;
저로서는 선듯 결정을 내리기 힘든데 조금 도와 주십시요 ...
저로서는 선듯 결정을 내리기 힘든데 조금 도와 주십시요 ...
일단 인수금은 없이 회사에서 차량먼저 지원해주고
지입금액에서 차량할부제하고 준다고 합니다.
저로서는 선듯 결정을 내리기 힘든데 조금 도와 주십시요 ...
현재 제가 지입차의 장단점에 대해 잘몰라 그러니 지입을 많이 해보신분
지입을 잘알고 계신분이 알려주시면 정말 고맙겟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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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용

| 2008-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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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톤차 월급 200만원은 적지 않은 급여 입니다.
개인적으론 월급제로 일하시는걸 추천하고 싶네요.
지입차의 경우 차량감각상각, 보험료, 지입료, 타이어.. 등을 제외하면 350만원 별거 없습니다.
속편하게 200만원 받으시고 월급장이 하세요.

장현창

| 2008-10-18

추천0반대0댓글

저 또한 월급제로 일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지입은 절대 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상훈

| 2008-10-19

추천0반대0댓글

여러분들 뿐아니라 제주변에서도 그런소릴 많이 하더군요
그냥 맘편히 월급제로 해야겟네여 ^^

답변감사드립니다...

hallasys

| 2009-08-19

추천0반대0댓글

장단점이 있겠지요..
아마 월급제면 그자리에 지입하겠다고 사람이 오면 회사입장에선 고려사항이 될 것이고
지입자리라면 그자리 월급제 기사 누가 하겠다고 오면 안쓸것이고
월급자리라면 최대한 여유를 찾으려고 할 것이고
지입자리라면 최대한 많이 남기기 위해서 뛸 것이고
월급자리라면 먹고살려고 한다라는 뒷말이 있을것이고
지입자리라면 차값이라도 뽑으려면 이렇게 해야한다라고 생각할 것이고....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봤습니다. //
현실적으로 업무량은 월급제가 많을것이고 해서, 둘중 어느것을 추천할 수는 없을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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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급제(200) 기사와 지입차(350) 제의를 동시에 받앗습니다..

등록일 : 2008-11-07

 

지입차량의 톤수별 평균 급여


지입차량의 톤수별 평균 급여는 지입일을 알아보시는데 척도가 될뿐만이 아니라 고수입을 보장한다는 미끼로 지입사기를 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할수 있으므로 미리 숙지하시여 지입일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입차량의 급여방식은 크게 완제 무제 매출차량이 있습니다.

>완제 : 300만원 완제를 기준으로 하면 매월 월급으로 300만원의 고정적인 수입이 있으며 차량운행에 필요한 유류비.도로비를 회사측에서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무제 : 300만원 무제를 기준으로 하면 매월 월급으로 300만원의 고정적인 수입이 있으나 차량운행에 필요한 유류비.도로비를 지입차주가 부담하는 것을 말합니다.

>매출차량 : 매출차량이라함은 말그대로 운행하는만큼의 수입이 생기는 것을 말합니다. 주로 대형차량의 경우 매출차량이 많이 있고 거리에 따라 일정액의 금액이 운송료가 측정되있는 것이 보통입니다. 매출차량의 경우에도 유류비.도로비는 지입차주가 부담을 하게 됩니다.


1톤차량

1톤차량의 대부분은 냉탑일이 많습니다. 혹은 택배나 홈쇼핑 배송차량이 주를 이룹니다.

주간일을 기준으로 했을 경우

200만원완제에서 220만원완제가 평균 급여 입니다. 주1회 휴무를 원칙으로 하며 평균근무시간은 10시간 내외 평균 배송코스는 10~15군데정도 입니다.

야간일의 경우 주로 새벽일이 많으며 식자제 배송이 주를 이룹니다.

급여는 주간일보다 10~20만원정도 급여가 높으며 근무시간도 8시간내외로 짧은 것이 보통입니다.

1톤 차량의 급여는 평균급여에 일하는 시간에 따라 약간의 조정이 있을수 있으나 한가지일로 300만완제 이상의 일은 아무리 시간이 길다하여도 힘드므로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무제 차량이나 매출차량의 경우도 있긴하지만 모든 경비를 제하고 평균적으로 가저가시는 금액이 200만원에서 220만원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1톤의 경우 유류보조금의 지급되는 것이 50%정도 이고 유류보조금은 한달기준으로 20만원 내외가 보통입니다. 부가세는 거의 지급되지 않는 것이 보통입니다.

1톤차량의 지출내역을 살펴보면 지입료가 10만원내외 보험료가 5~7만원정도 소요되며 기타 차량소모품 교환비용으로 한달에 10만원정도 생각 하시면됩니다.(오일교환등)

즉 1톤 차량으로 쓸꺼 다 쓰고 집에 가져가시는 금액이 200만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맞습니다.


2.5톤차량

2.5톤 차량의 경우 편의점에서부터 많은 종류의 일이 있습니다.

주간일을 기준으로 했을 경우

평균 급여는 250만완제~280만완제정도로 보시면됩니다. 주 1회 휴무를 원칙으로 하며 시간은 10시간내외 배송군데수는 10군데정도 편의점의 경우 20군데이상을 보통으로 합니다.

야간일의 경우 1톤 차량과 마찬가지로 평균급여가 20~30만원정도 높으며 근무시간도 8시간내외로 짧은 편입니다.

2.5톤차량으로 한가지 일을 했을 경우 350만원완제 이상의 수입을 말하는 일이 있다면 좀더 꼼꼼히 살펴보시고 특히 증차분의 경우는 많이 생각해보시고 운행중인 차량의 경우 급여명세표를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5톤 차량의 경우 유류보조금이 거의 지급되는 일이 많으며 유료보조금은 25만원 내외가 보통입니다. 부가세는 50%미만의 확률로 지급되어지며 10만원정도에서 생각하시면 됩니다.

2.5톤 차량의 지출내역을 보면 지입료가 12~15만원 내외고 보험료가 10만원 미만이 보통입니다. 1톤차량과 마찬가지로 차량수리비로 한달에 10만원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2.5톤 차량의 경우 쓸꺼 다쓰고 집에 가져가시는 금액이 250만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5톤차량

5톤 차량부터는 매출차량의 비율이 높아지기 시작합니다.

우선 고정급여를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보통 320만원완제에서 350만완제가 평균급여 입니다. 주로 센터간 배송이나 대형마트 배송일이 많으며 배송군데수는 하루에 2~3곳정도로 적은 편입니다. 일하는 시간도 보통 8시간정도로 짧아지며 일은 2.5톤보다 편하다고 보시면됩니다.

5톤부터는 유류보조금과 부과세가 거의 지급되는 편이며 유류보조금은 40~50만원 부가세는 20만원내외가 보통입니다.

5톤 차량부터는 매출차량도 많이 있습니다. 주 5일근무를 기준으로 평균매출이 600~700선을 보시면되고 여기서 경비가 50%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매출차의 특성상 일을 많이 하신다면 최고 900만원정도의 매출도 가능하긴 합니다.

5톤 차량의 지출내역을 보면 지입료가 15~20만원 보험료가 10만원내외 매출차의 경우 물대라해서 매출의 7~12%정도가 들어가게 됩니다. 차량수리비로 한달에 20만원정도를 적립해서 생각하시면 차량수리 문제는 될꺼 같습니다.

5톤의 경우 급여외에 부가적인수입 유류보조금 부가세가 많은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쓸꺼 다쓰시고 평균 320~350만원 정도 가지고 가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8톤이상차량

8톤이상 차량의 경우 고정급의 일보다 매출차의 비중이 아주 높아 집니다.

고정급 일자리가 거의 없으며 있다면 400만원 완제 수준의 일이 대부분입니다.

매출차가 많이 있으므로 평균 매출을 말씀드리면 900만원에서 1000만원사이의 매출이 보통입니다. 여기서 경비를 50%정도 보시면 됩니다. 8톤이상의 경우 과외 비용이 상대적으로 많이 들어가게 됩니다. 매출차이다 보니까 매출의 8%~15%정도 물대를 띠게 되며 지입료20만원 보험료 15만원이하 차량수리비로 한달에 30만원이상을 적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000만원 매출시 경비 약 500만원 보험료 물대 지입료 약 100만원으로 순수입은 400만원정도 수준이지만 유료보조금 환급금이 11.5톤은 100만원 14톤은 140만원정도의 수준으로 순수입과 합치면 500만원정도의 수입이 되는 것이 보통입니다.


말씀드린것과 같이 차량의 크기가 커질수록 급여는 올라가게 됩니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차량이 커질수록 인수금 또한 올라가게 됩니다. 현제의 형편에 맞는일을 찾는 것이 가장좋은 일자리일 것입니다.

출처:신화운수    <a href=" http://www.sh-gls.com"></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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