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으로 보아 일단은 냉각수 부족으로 모든 현상이 일어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냉가수의 부족함의 정도에 따라서 엔진이 오버히트되어 운행중 냉각수캡 쪽으로 많은 량의
냉각수가 배출 될수도 있습니다.
일단 많은량의 냉각수가 부족하게되면 물을 부었다하더라도 베이퍼라이저 물통로에 에어가 차 있게되어일시적으로 물
의 순환이 않되어 얼수도 있습니다. ( 에어빼기가 필요한 차종)
얼어있는 상태에서 타르제거 밸브를 열었다면 기화되지 않은 엘피지 연료가 줄줄 나오게 되어있죠.
냉각수가 부족하거나 순환이 잘 않되어도 같은 현상이 날 수있고 냉각휀도 고속으로 돌아갈수 있습니다
급한대로 몇시간 세워놓고 엔진이 식으면 냉각수를 충분히 채우시고 다시한번 시동을 걸어서 악세레다
페달을 가볍게 밟아다 놓았다를 반복해 보세요 그러면 에어가 빠질수도 있습니다 어느정도 열을 받아도 별다른 증상이
없으면 정비소로 바로 이동하시고 마찬가지면 견인하여 근본적인 원인을 점검하여 제거해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