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스 관리자 입니다.
- 먼저 이메일이 입사지원자에게 보내지는 것에 대한 답변 입니다.
:드라이버스 입사지원시스템은 구직자가 입사지원시 '구직자' , '업체담당자' 양쪽에 모두 발송 되어 집니다. 구직자에게도 입사지원서를 보내 드리는 이유는 업체담당자에게 보내어진 입사지원서의 내용을 확인 하시라는 의미이며, 만약 구직자가 입사지원서를 받으셨다면 '업체담당자'도 똑같은 내용을 받았다고 보시면 됩니다.
- '수십통을 전송했는데 한군데에서도 연락이 없습니다.' 에 대한 답변입니다.
:보통 한 업체에서 채용공고를 올리면 보통은 수십~수백명의 구직자가 입사지원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 전화로 연락을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업체는 이 많은 입사지원자 중에서 1명을 뽑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중요한 것은 적극적인 구직활동을 하시는 방법이 최선일거 같습니다. 참고하실것은 입사지원서의 충실도 입니다. 운전직 취업이라고 아직도 입사지원서에 전화번호와 성명만 기록하고 사진과 경력및 학력사항은 기록도 하지 않고 입사지원을 하시는 회원님들도 많습니다. 이경우 구인담당자는 대부분 입사지원서를 보지도 않고 삭제하는 경우가 많을 것 입니다.
회원님!
드라이버스도 구직 회원님들의 빠른 취업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결국 회원님들이 빨리 취업하셨다는 입소문이 드라이버스가 발전하는 것이라는 믿음 때문 입니다.
질문 감사 드리고 회원님의 빠른 취업을 기원 합니다.
-관리자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