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스

  

법인넘버, 개별넘버 가격은??

운수면허/주선면허 매매장터

중고트럭 가격 검색~~!!

DRIVERS 지식통운전자 및 자동차관련 생생정보전체보기

쏘나타 트랜스폼,세계 특허 신기술과 안전사양 확대!!

분류 : 신차정보등록일 : 2008-07-08

 

 

if(document.all.PicImg.width > 500) document.all.PicImg.width = 500;
- 첨단 신기술 및 안전사양 확대적용으로 안전성 대폭 강화
- 차체자세제어장치, 측면&커튼에어백 기본 적용한 세이프티팩 모델 추가
- 세계특허 획득한 주행안정성제어시스템, 전 세이프티팩 모델 옵션 확대 적용

쏘나타가 첨단기술과 안전성으로 다시 한번 ‘트랜스폼(transform)’ 한다.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안전사양 및 첨단사양을 확대, 안전성을 강화한 쏘나타를 1일(화)부터 시판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된 쏘나타는 대한민국 대표 세단에 걸맞는 최고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주행안정성제어시스템(AGCS, Active Geometry Control Suspension) ▲차체자세제어장치(VDC) ▲측면 & 커튼 에어백 등 첨단기술 및 안전사양을 갖춘 세이프티팩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주행안정성제어시스템은 현대차가 독자 개발해 세계 특허를 획득한 첨단 기술로 고속 주행 중 급선회시 차체 뒤쪽이 바깥으로 밀려나는 현상을 방지해 선회안정성을 향상시켜주는 첨단 장치다.

이 기술은 작년 6월, 바르셀로나 국제 모터쇼 및 스페인 자동차 기술자 협회가 공동으로 선정한 ‘기술혁신상’에서 3위를 차지, 세계적으로 뛰어난 첨단 자동차 신기술로 인정받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주행안정성제어시스템은 안정성 저하가 예측되는 상황에 미리 작용해, 차량 안정성 저하시 작동되는 차체자세제어장치와 함께 최고의 주행 안정성을 제공한다”며,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첨단 신기술을 대한민국 대표세단 쏘나타에 확대 적용함으로써 최고의 안전성과 제품력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차체자세제어장치와 측면 & 커튼 에어백을 기본으로 적용하고 2.0모델의 엘레강스 스페셜, 프리미어 블랙, 2.4모델의 프리미어 블랙에만 추가했던 세이프티팩 모델을 2.0 트랜스폼 이상 모든 모델에 추가 적용해 안전성을 점차 중요시 여기는 고객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또한, 기존 2.0과 2.4모델의 프리미어블랙 세이프티팩에만 적용되던 주행안정성제어시스템(AGCS)은 모든 세이프티팩 모델에 선택 및 기본품목으로 적용해 고객들은 낮은 모델에서도 최첨단 안전사양을 누릴 수 있게 됐다.

현대차는 이 달 20일까지 쏘나타를 구매하는 고객 중 총 20명을 선정, 베이징 올림픽 축구경기를 직접 관람하며 올림픽 대표 선수를 직접 응원하는 ‘베이징 올림픽 축구 응원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쏘나타의 판매가격은 ▲ 2.0 트랜스폼 세이프티팩 2,229만원 ▲ 2.0 엘레강스 고급형 세이프티팩 2,341만원 ▲ 2.0 프리미어블랙 고급형 세이프티팩 2,431만원이다(이하 자동변속기 기준). [끝]
펌, 현대자동차

작성자 님께 쪽지로 질문&답변&연락을 하실 수 있습니다 ~ !!

답변하기
쪽지상담
받은쪽지함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
모든 정보/질문/답변 검색을 한번에!!
지식통분류
 검색어 
지식통에 질문하기